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22:00
연예

'마우스' 박주현, 액션+감정 다 잡았다…극강의 몰입감 선사

기사입력 2021.03.26 17:46 / 기사수정 2021.03.26 17:46

강다윤 기자

[엑스포츠뉴스 강다윤 인턴기자] 배우 박주현이 액션신부터 감정신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극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25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마우스’에서 박주현은 어둠 속에서도 희망의 빛을 잃지 않는 오봉이에 완벽 빙의해 몰입감을 높였다.

이날 박주현은 집에 몰래 침입한 괴한을 제압하는 오봉이를 화려한 액션신으로 그려냈다. 그는 자신의 입을 막고 머리를 벽에 내리치는 괴한이 도망갔음에도 다친 몸을 이끌고 끝까지 쫓아가 제압에 성공했다.

괴한을 제압할 정도로 강인한 모습을 보여준 그였지만 아직 치유되지 않은 아픔이 있었다. 바로 어린 시절의 트라우마. 비가 오는 날 다리를 건너려고 했지만 트라우마로 인해 건너지 못했고, 주저앉아 눈물을 흘리는 모습은 보는 이로 하여금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정바름(이승기 분)의 도움을 받은 그는 애써 고마운 마음을 감추곤 툴툴대는 모습은 더욱 그를 외롭게 보이게 해 안쓰러움이 배가되기도.

그런가하면 극 말미에는 몰래 찍은 오봉이의 사진을 보고 음흉스럽게 좋아하는 강덕수(정은표)의 모습이 그려지면서, 오봉이에게 몰려오는 어둠의 그림자에 시청자들의 이목이 쏠린 상황.

시청자들의 가슴을 울리는 감정신부터 몸을 아끼지 않는 화려한 액션신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극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는 박주현.

극 말미에 강덕수가 오봉이를 찾아낸 가운데 어린 시절의 트라우마를 이겨내고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줄지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마우스’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영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영상 캡처

강다윤 기자 k_yo_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