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5 14:34
연예

'쇼챔' 로제, 영광의 1위…임영웅·펜타곤·WOODZ·드리핀 컴백 [종합]

기사입력 2021.03.24 19:28 / 기사수정 2021.03.24 19:28

하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인턴기자] 로제가 '쇼챔피언' 3월 넷째 주 1위를 차지했다.

24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쇼챔피언'(이하 '쇼챔')에서는 실력파 아티스트의 치열한 컴백 전쟁이 펼쳐졌다.

이날 1위 후보 TOP5에는 로제 '온 더 그라운드(On The Ground)', 슈퍼주니어 '하우스 파티(House Party)', 브레이브걸스의 '롤린(Rollin)', 임영웅의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펜타곤 '두 올 낫(DO or NOT)'이 이름을 올린 가운데, 로제가 1위를 차지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펜타곤이 타이틀곡 ‘DO or NOT’으로 컴백했다. 펜타곤은 뮤지컬적인 요소가 가미된 이번 무대를 통해 한층 다이나믹하고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WOODZ(조승연)는 4개월 만에 첫 싱글 앨범 ‘SET’로 돌아왔다. WOODZ는 밀고 당기는 남녀의 관계를 담은 타이틀곡 ‘FEEL LIKE’와 담담한 이별을 라틴 R&B로 표현한 수록곡 ‘Touché’ 무대를 통해 시크하고 섹시한 매력을 발산했다.

임영웅의 컴백 무대도 이어졌다. 깊은 감성이 돋보이는 신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는 트로트 거장 설운도가 오직 임영웅만을 위해 직접 작사, 작곡한 곡으로 알려져 더욱 화제를 모았다. 임영웅은 오랜 시간 곁을 지켜준 사람에 대한 사랑을 담은 신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무대를 통해 애틋한 팬 사랑을 표현했다.

마마무의 동생 그룹으로 알려진 퍼플키스(PURPLE KISS), 미래소년(MIRAE)의 핫한 데뷔 무대도 공개됐다.

역주행의 신화를 쓴 브레이브걸스는 4년 전 발매한 '롤린(Rollin')'으로 상큼하고 청량한 무대를 꾸몄다. 브레이브걸스는 중독성 있는 후렴과 안무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위아이는 '모 아님 도(Prod. 장대현)'는 날카로운 칼군무로 무대를 채웠다.

한편 이날 '쇼챔'에는 임영웅, 펜타곤, WOODZ(조승연), 드리핀(DRIPPIN), 브레이브걸스, 소연, VERIVERY, 위아이(WEi), 영지, BDC, 싸이퍼(Ciipher), GHOST9, 그레이시, 정유진이 출연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BC에브리원 방송화면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