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21.03.18 15:32 / 기사수정 2021.03.18 15:32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인턴기자] ‘강철부대’가 전략 분석팀 MC 군단과 6부대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23일 첫 방송되는 채널A, SKY의 신규 예능프로그램 ‘강철부대’가 전략 분석팀 MC 군단과 6부대의 모습이 담긴 스틸컷으로 예비 시청자들의 흥미를 돋운다.
‘강철부대’는 최정예 특수부대 출신 예비역들이 팀을 이뤄 각 부대의 명예를 걸고 싸우는 밀리터리 팀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초월적 피지컬과 고도의 멘탈을 요구하는 극한의 미션과 ‘리얼 특수부대’의 자존심을 건 대결이 안방극장을 찾아올 예정이다.
공개된 스틸에서는 전략 분석 MC 김성주, 김희철, 김동현, 츄(이달의 소녀)가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도열경례를 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MC들과 참가대원 24인의 첫 대면이 이루어진 이날 스튜디오는 활력으로 가득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참가대원 24인은 턱걸이 기구를 활용한 대결에 나설 예정이다. 베일에 가려진 부대원들은 강인한 체력과 승부욕으로 눈을 뗄 수 없는 스펙타클을 선사한다고. 여기에 전략 분석 MC 김동현의 흥미진진한 표정이 더해져 치열한 접전의 결과에 이목을 집중시킨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