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30 14:22
연예

'쇼챔' 샤이니, 2주 연속 1위…에이티즈·베리베리 컴백 [종합]

기사입력 2021.03.10 19:26 / 기사수정 2021.03.10 19:26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인턴기자] 샤이니가 '쇼챔피언' 3월 둘째 주 1위를 차지했다.

10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쇼챔피언'에서는 K-POP 팬들을 사로잡을 무대가 가득했다.

이날 1위 후보 TOP5에는 에이티즈 '불놀이야(I’m The One)', 샤이니 'Don't Call Me', 강다니엘 'PARANOIA', 선미'꼬리(TAIL)', 온앤오프 'Beautiful Beautiful'가 이름을 올린 가운데, 샤이니가 1위를 했다.

샤이니는 영상 메시지로 소감을 대신했다. 온유는 "2주 연속 '쇼챔피언'에서 상을 받게 됐다"라고 입을 열었다. 이어 태민은 "너무 감사드린다. 많이 사랑해 주셔서 기쁘다. 오랜만에 컴백을 했는데 또 빠른 시일 내에 나오도록 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에이티즈는 타이틀곡 '불놀이야(I’m The One)'와 함께 수록곡 'Celebrate' 두 가지 무대를 꾸며 눈길을 끌었다. 한층 거칠고 파워풀한 무대로 돌아온 에이티즈는 역대급 퍼포먼스로 무대를 채웠다.

두 번째 싱글 앨범 'SERIES 'O' [ROUND 1: HALL]'의 타이틀곡 'Get Away'로 돌아온 베리베리는 치명적인 다크 섹시로 완벽한 무대를 꾸몄다. 현시대 청춘들의 어두운 내면을 다룬 'Get Away'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첫 정규 앨범 'ONF:MY NAME'로 돌아온 온앤오프는 타이틀곡 'Beautiful Beautiful' 무대로 특유의 청량미를 뽐냈다. 이날 '엔딩은 원샷이겠죠?' 코너의 주인공으로 선정된 온앤오프는 더욱 특별한 무대를 꾸몄다.

위아이는 '모 아님 도(Prod. 장대현)'는 날카로운 칼군무로 무대를 채웠다. '모 아님 도'는 리더 겸 래퍼 장대현이 작사, 작곡, 편곡까지 프로듀싱을 강석화, 김동한이 작사에 참여했다.

그외에도 이날 '쇼챔피언'에는 킴보(KEEMBO), 트라이비(TRI.BE), PIXY(픽시), 박소연, 오유진, 그레이시, 임지수, VANNER, W.O.W가 출연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BC 에브리원 방송 화면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