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3 21:00
연예

박지훈 신곡 ‘콜유업’도 대박…유니버스뮤직, 다음 아티스트 누구?

기사입력 2021.03.05 14:58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유니버스 뮤직 3월 발매 신곡 박지훈의 ‘Call U Up (Feat. 이하이) (Prod. Primary)’이 국내외 음원 차트 최상위권을 강타했다.

지난 4일 유니버스 앱 및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 박지훈의 ‘콜 유 업’은 공개 직후 지니, 벅스 실시간 차트에서 각각 3위, 13위를 차지했다. 또한 이번 신곡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차트에서도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 발매 직후 아이튠즈 TOP 송 싱글 차트에서 베트남 2위, 필리핀·태국 4위, 말레이시아 7위, 인도네시아 8위에 올랐으며, TOP K-POP 송 차트에서도 베트남 2위, 홍콩 5위, 대만·터키 7위에 오르는 등 글로벌 음원 차트 최상위권을 장악했다.

신곡 ‘콜 유 업’은 신스팝을 베이스로 한 미디엄 템포 팝 장르의 듀엣곡이다. 박지훈의 부드럽고 로맨틱한 음색과 이하이의 매력적인 보컬의 하모니, 사랑을 막 시작한 이들의 두근거리는 마음을 실감 나게 표현한 가사 등이 리스너들의 감성을 자극하고 있다. 여기에 뮤지션 프라이머리가 총괄 프로듀싱을 맡아 곡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글로벌 K-POP 플랫폼 유니버스의 오리지널 음악 콘텐츠 유니버스 뮤직 시리즈는 지난 1월 IZ*ONE(아이즈원) ‘D-D-DANCE’, 2월 조수미 X 비 ‘수호신(Guardians)’에 이어 3월 박지훈의 ‘콜 유 업’까지 발표하는 곡마다 차트 상위권을 석권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앞으로 유니버스 뮤직에서 어떤 아티스트가 어떤 음악을 선보일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박지훈, 이하이, 프라이머리가 함께한 유니버스 뮤직 신곡 ‘콜 유 업’은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뮤직비디오는 유니버스 앱에서 독점 공개 후 오늘(5일)부터 콘셉트 포토 및 비하인드 영상이 추가 공개될 예정이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엔씨소프트·클렙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