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10-25 07:27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블락비·에이티즈 소속' KQ 엔터, 공식 MD 쇼핑몰 오픈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1.03.05 13:31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KQ엔터테인먼트가 오늘(5일) 공식 MD 온라인 쇼핑몰 ‘케이큐 숍(KQ SHOP)’을 오픈한다.

‘케이큐 숍’은 KQ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의 공식 MD를 구매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글로벌 팬들을 위해 한국어뿐만 아니라 영어 번역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에 관계자는 “당사 소속 아티스트를 지지하고 응원해 주시는 팬분들의 니즈를 좀 더 면밀하게 파악하고 그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공식 MD몰을 오픈하게 됐다. 글로벌 팬덤의 규모와 깊이에 맞춘 다양한 상품과 결제 시스템은 물론, 즉각적인 피드백을 선보이겠다”라고 밝혔다.

케이큐 숍에서는 앨범 뿐만 아니라 블락비 태일, 재효, 피오가 그린 ‘꿀벌 뱃지’와 에이티즈 멤버별 ‘실 팔찌’ 등 아티스트 맞춤 상품부터 틴케이스 스티커 세트와 같이 공통으로 서비스되는 상품까지 다양하게 만날 수 있다.

더불어 ‘케이큐 숍’ 오픈을 기념해 팬들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되었다. 할인쿠폰은 물론 일정 기간 안에 결제한 구매자들의 리뷰 중에서 추첨을 통해 해당 아티스트의 폴라로이드 사진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KQ엔터테인먼트는 블락비, 에이티즈, 이든, 마독스가 소속되어 있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KQ엔터테인먼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