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7-17 05:30
연예

‘미스터트롯의 맛’ 이찬원, ‘미운 사내’ 유튜브 조회 수 300만 뷰 돌파

기사입력 2021.03.02 00:00



‘미스터트롯의 맛’ 이찬원의 ‘미운 사내’ 영상이 유튜브 조회 수 300만 뷰를 넘어섰다.

지난 2020년 3월 TV CHOSUN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이찬원이 가장 좋아하는 곡! ‘미운 사내’♪ [미스터트롯의 맛] 2회 20200326”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미스터트롯의 맛’에서 ‘미운 사내’ 무대를 선보이고 있는 이찬원의 모습이 담겨 있다.

그의 훈훈한 외모와 뛰어난 가창력은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에 해당 영상은 3월 2일 기준 조회 수 300만 뷰를 넘어섰다.

이와 같은 기록은 이찬원의 남다른 인기를 실감케 한다.

이 영상은 TV CHOSUN 공식 유튜브 채널 등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이찬원은 자신의 별명이 들어간 예능 ‘플레희리스또’에서 메인 MC로 활약 중이다.

'대세 트롯맨' 이찬원-김희재의 첫 단독 웹예능 ‘플레희리스또’는 인기 고공행진에 힘입어 TV 정규 편성이 확정됐다. 지난 2월 17일 수요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TV CHOSUN 인기 예능 ‘뽕숭아학당’ 방송이 끝난 밤 12시 시청자를 찾아간다.

유튜브 '미스&미스터트롯' 공식 계정에서 방영되고 있는 ‘플레희리스또’는 '설 연휴 피로가 사라지는 노래', '꿀잠을 부르는 노래', '듣기만 해도 해외여행 보내주는 노래' 등 매주 흥미진진한 주제를 선정해 DJ 이찬원과 김희재가 노래를 추천하며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시청자와 활발하게 소통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TV CHOSUN 공식 유튜브 채널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