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4:22
연예

방탄소년단 'MTV 언플러그드' 무대 선 공개…비틀즈 연상 '라이브 밴드' 공연

기사입력 2021.02.19 10:55

백종모 기자


방탄소년단 'MTV 언플러그드' 무대 선 공개…비틀즈 연상 '라이브 밴드' 공연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출연하는 'MTV 언플러그드'(MTV Unplugged) 특별무대' 영상이 일부 선 공개됐다.

MTV는 19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해당 방송의 방탄소년단 'Life Goes On' 무대 영상 일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브라운 톤 스쿨룩 정장을 입고 의자에 앉아 영어로 노래를 불렀다.

멤버들 뒤에는 4명의 밴드가 드럼과 키보드 기타를 연주하면서 말 그대로 라이브 공연을 진행하고 있는 모습이다. 흡사 비틀즈(The Beatle)를 연상케 하는 느낌이 연출됐다.






RM, 정국,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는 각각 다른 색으로 반짝이는 무선 마이크를 손에 쥐고 있어 눈길을 끈다.

같은 날 미국 빌보드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의 언플러그드는 서울에서 촬영됐으며, 그룹 최신 앨범인 'BE' 수록곡 및 방탄소년단 히트곡들로 무대가 꾸려질 예정이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2월 19일 새 앨범 'BE (Essential Edition)' 발매를 앞두고 있어 이번 무대가 특별한 의미가 있다. 또한 그래미 어워즈 수상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을지 기대된다.

빌보드는 "방탄소년단 아미(방탄소년단 팬덤 명)들이 3월 14일 K-POP 스타들의 승리 여부를 지켜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방탄소년단의 'MTV 언플러그드'는 오는 23일(현지 시간) MTV에서 방송되며, 국내에서도 'MTV 언플러그드'SBS MTV를 통해 24일(한국 시간) 방송될 예정이다.

tvX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사진=MTV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