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0.12.04 09:29 / 기사수정 2010.12.04 09:30

[엑스포츠뉴스 라이프매거진] 철저하게 회원제로 운영되며 수많은 유명인들이 찾고 있는 청담동 예성형그룹이 고객과 다가서는 차원에서 첫 고객 사은행사를 실시한다.
최근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소셜커머스 업체 ‘리빙소셜(www.livingsocial.co.kr)’과 손잡고 두피스파 상품을 50% 이상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에 나선 것이다.
예성형그룹 바이핸슨이 오는 12월 3일부터 3일 동안 선보이는 이 상품은 수험생과 학부모, 스파 마니아들을 위해 특별히 기획한 상품으로 판매 개시와 함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어 고객과 가까워지려는 예성형그룹의 의지를 볼 수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예성형그룹 바이핸슨의 두피스파는 추운 겨울철 푸석해진 머리 결을 정리해 줄 뿐만 아니라 두피 마사지, 림프 마시지 등으로 피로는 풀어주고 긴장을 완화시켜주는 1석 2조의 효과로 유명하다.
또한 총 60분의 시간 동안 단계적이면서도 체계적으로 진행된다는 점이 고객들 사이에서 큰 장점으로 손꼽히고 있으며, 특히 불면증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에게 숙면을 할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특가 상품은 12월 3일부터 5일까지 3일 동안 진행되며 두피스파 상품 구매자들에게는 예성형그룹 내의 성형외과, 피부과 등을 이용할 시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할 예정이다.
리빙소셜 관계자는 "그동안 뷰티 상품중 두피스파처럼 전문적으로 진행되는 스파 상품이 없었기 때문에 기다려왔던 소비자들에게는 더 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주말 지친 몸을 달래고 더욱 활기찬 한 주를 맞이하려는 웰빙 고객들로부터 수많은 요청을 받았고 이렇게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