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01:36
연예

이승윤-정홍일-이무진, ‘싱어게인’ TOP3 전용 인스타그램 오픈

기사입력 2021.02.17 13:21



‘싱어게인’ TOP3 이승윤-정홍일-이무진만을 위한 인스타그램이 오픈 됐다.

17일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는 JTBC ‘싱어게인 TOP3 우승자 이승윤, 29호 정홍일, 63호 이무진 인스타그램 오픈 소식을 전했다.

그들은 “안녕하세요.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입니다”라고 인사 한 뒤 “'싱어게인' TOP3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 공식 인스타그램이 오픈되었습니다”라고 소식을 전했다.

이어서 “앞으로 다양한 활동을 펼칠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의 소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좋은 소식으로 여러분들을 찾아가겠습니다”라고 안내했다.

그들은 “추후 공식팬카페를 통해서도 다양한 소식을 전달할 예정이며, 오픈 관련 안내는 별도로 공지하겠습니다”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첫 방송부터 화제를 모으며 매회 자체 시청률을 갱신, 시청률 10%를 돌파하며 뜨거운 관심 속에 방송된 JTBC '싱어게인'은 쇼플레이와 매니지먼트와 콘서트 계약을 체결했다.

쇼플레이는 '싱어게인' TOP3의 매니지먼트를 향후 1년간 맡게 되며 TOP10 전국투어 콘서트까지 맡는다. 방송을 통해 검증된 스타성과 음악성을 보여준 TOP3는 전국투어 콘서트를 비롯해 신곡 발매까지 음악 활동을 중심으로 활발히 행보를 펼친다.

한편, 우승자인 ‘싱어게인’ 30호 가수 이승윤을 포함한 JTBC ‘싱어게인’ TOP10이 출연하는 ‘싱어게인’ 서울 콘서트 티켓은 최근 매진됐다.

오는 3월 열리는 ‘싱어게인’ TOP10 서울 콘서트는 지난 15일 오후 2시 티켓 오픈 10분 만에 전회 전석 모두 매진시키며 막강한 티켓 파워를 과시했다.

또한, 예매가 시작된 오후 2시를 전후하여 예매처 사이트에는 접속자 수가 13만 명까지 몰렸다. 이로 인해 일시적으로 예매 사이트가 다운되는 등 '싱어게인' 콘서트의 뜨거운 열기를 실감케 했다.

‘싱어게인’ TOP10 콘서트에는 경연 내내 레전드 무대를 보여준 김준휘(10호), 이소정(11호), 이정권(20호), 최예근(23호), 정홍일(29호), 이승윤(30호), 유미(33호), 태호(37호), 요아리(47호), 이무진(63호)이 출연한다.

오는 3월 19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되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5개월 간 14개 도시를 찾아 전국의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쌓을 예정이다. 서울 외 지역 콘서트 예매 일정도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TOP3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 공식 인스타그램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