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22:45
연예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가 밝힌 주경이 메이크업 비결

기사입력 2021.02.01 16:42

백종모 기자


웹툰 '여신강림'의 야옹이 작가가 주경이 메이크업 비결을 공개했다.

네이버웹툰은 30일 공식 SNS와 유튜브에 야옹이 작가가 출연한 메이크업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야옹이 작가는 '여신강림' 웹툰 52화 속 주경이의 데이트 메이크업에 대해 상세히 설명했다.

야옹이 작가는 자신의 파우치 속에 담긴 각종 화장품 제품들을 공개한 뒤 "(주경이 메이크업에서)아이 메이크업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다"며 관련 팁들을 공유했다.

그는 주경이 메이크업에 대해 "여드름 피부의 커버가 중요한데 친구들이 화장해도 못 알아보는 콘셉트이기 때문에 너무 두껍게 느껴지면 안된다"고 강조했다.




주경이의 데이트 메이크업에 대해서는 "좀 더 사랑스러운 느낌을 주기 위해 거의 핑크 톤으로 메이크업을 했다. 핑크 톤 블러셔를 사용하고, 무펄 섀도로 번들거리는 느낌을 줄이며 로즈 빛 베이지 컬러의 베이스를 사용했다"고 설명했다.

그는 남자 캐릭터와 관련해서 "아이돌 메이크업을 참고한다. 수호는 메이크업 필요 없이 완성된 얼굴이고, 서준이는 항상 메이크업을 한다"고 밝혔다.

야옹이 작가는 "서준은 눈꼬리를 살린 아이 메이크업과 마젠타 핑크의 강렬한 립을 해서 하얀 피부와 어울리도록 했다"며 "남자들도 메이크업 하는 시대라 생각해서 서준이의 메이크업도 과하지 않아보이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밝혔다.

한편 웹툰 '여신강림'은 2018년 4월부터 네이버 웹툰에서 연재 중이며, 드라마로 제작돼 지난 해 12월 9일부터 tvN에서 방송 중이다.

tvX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사진=네이버 웹툰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