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0 07:28
연예

방탄소년단 "우리 아미 상 받았네…고맙고 보라해" [제30회 서가대]

기사입력 2021.01.31 21:47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과 팬덤 아미가 '서가대'에서 후즈팬덤상을 수상했다.

31일 제30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이하 '제30회 서가대')이 서울 잠실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됐다. '제30회 서가대'는 코로나 확산으로 인해 무관중으로 진행됐다.

후즈팬덤상의 수상자는 아미와 방탄소년단이었다. 방탄소년단은 "아미 여러분들이 받은 상이다. 더 의미가 있는 상인 것 같다. 아미 여러분 보라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멀리 떨어져 있어도 사랑을 느끼고 있다. 항상 응원해 주시고 사랑해 주신 덕분에 항상 좋은 음악과 퍼포먼스를 보여드릴 수 있었던 것 같다. 올해는 꼭 여러분들 앞에서 보여드리고 싶다"고 팬 사랑을 뽐냈다.

마지막으로 방탄소년단은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는 방탄소년단 되겠다. 우리 지민 씨가 항상 얘기하는 '우리 아미 상 받았네'.다시 만날 때까지 기다리면서 보라한다"고 덧붙였다.

이날 후보로는 트와이스, 방탄소년단, 블랙핑크, 백현, 뉴이스트, 여자친구, 강다니엘, 스트레이 키즈, 에이티즈, 투모로우바이투게더, NCT127, NCT드림, 하성운, 몬스타엑스, 드림캐처, 세븐틴, 갓세븐, 슈퍼주니어-D&E, 빅톤, SF9, AB6IX, 아스트로, 아이즈원, 박지훈, 마마무, 화사, 태민, (여자)아이들, 이달의소녀, 더보이즈, CIX, 슈퍼주니어-K.R.Y, 오마이걸, ITZY, 에이프릴, 엑소(EXO), 에이핑크, 펜타곤, 데이식스, 아이유, 태연, 청하, 지코, 폴킴, 선미, 백지영, 제시, 볼빨간사춘기, 박진영 등이 올랐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제30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방송화면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