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3-01-27 20:31
연예

방탄소년단 정국, 금발 셀카로 여심 저격…현실감 없는 미소년美

기사입력 2021.01.25 15:04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환상적 금발 침대 셀카로 근황을 전해와 팬심을 저격했다.

지난 25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에는 멤버 정국이 상큼한 셀카를 한 장 공개했다.

사진 속 정국은 펌을 넣은 금발로 눈부신 미모를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정국은 맑은 눈망울이 돋보이는 애교 가득한 눈과 쭉 내민 귀여운 입술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가득 발산했다. 정면을 향해 다정하게 꿀 떨어지는 눈빛을 보내 설렘도 유발시켰다.

평범한 일상에서 캐주얼 자켓 하나만 걸치고 서도 왕자님 자태까지 풍기며 현실감 없는 미소년 포스를 뿜어내 시선을 강탈했다.

한편, 그룹 방탄소년단은 지난해 11월 발매한 새 앨범 'BE (Deluxe Edition)'에 이어 'BE (Essential Edition)'를 내놓는다.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25일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Weverse)를 통해 'BE (Essential Edition)' 발매 소식을 알렸다.

'BE (Essential Edition)'는 미국 빌보드 싱글 차트 '핫 100' 1위와 '2021 그래미 어워드' 후보 등재라는 새 역사를 함께 써 내려간 전 세계 팬들에게 방탄소년단이 보답하는 마음을 담아 선보이는 앨범으로, 오는 2월 19일 발매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