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1:04
연예

장민호, ‘APAN choice 베스트 K-트롯상’ 수상 인증샷 공개…남다른 미모

기사입력 2021.01.25 10:12



‘2020 APAN MUSIC AWARDS’에서 ‘APAN choice 베스트 K-트롯상’을 받은 장민호의 미모가 눈길을 끈다.

지난 24일 뉴에라 프로젝트 인스타그램에는 “팬분들의 소중한 응원과 많은 사랑으로 2020 APAN 뮤직 어워즈에서 민호 님이 'APAN choice 베스트 K-트롯'을 수상했습니다. 장민호 님의 수상을 함께 축하해 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장민호의 수상 인증샷에 게재됐다.

사진 속 장민호는 상을 들고 밝은 미소를 선보이고 있다.

그의 수상 소식과 훈훈한 비주얼은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지난 24일에는 ‘2020 APAN MUSIC AWARDS’가 개최됐다.

‘2020 APAN MUSIC AWARDS’는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산업을 이끄는 (사)한국연예매니지먼트협회 (회장 손성민) 가 주최, 주관하며 (주)웨이드가 (대표 이수진) 공동주최·주관하고 대중문화예술기획업 유관단체(한국연예제작자협회, 한국음반산업협회, 한국대중문화예술산업총연합, 한국매니지먼트연합 등)들이 공식 인정한 최초 통합 음악 시상식이다.

이 시상식에서 장민호는 베스트 K-Trot상을 수상했다.

화려한 수많은 스타들의 수상의 영예를 안을 주인공은 누가 될지 귀추가 주목됐던 가운데 화려하게 막을 내린 ‘2020 APAN MUSIC AWARDS’. 2020년 한 해 K-POP을 빛낸 아티스트를 독려하고 치하하고자 했던 의미가 빛을 발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뉴에라 프로젝트 인스타그램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