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5 18:36
연예

고양이도 좋아하는 방탄소년단 지민…냥이들도 잘생긴 남자 알아봐

기사입력 2021.01.24 18:39



고양이도 잘생긴 남자를 좋아한다.

지난 20일 방탄소년단 공식 유튜브 채널인 ‘방탄TV'(BANGTAN TV)에 ‘애교많은 고양이 손님이 놀러왔어요’ 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은 데뷔 7주년을 맞아 멤버들의 가족 사진을 촬영하는 곳에 찾아온 길고양이와 지민의 한때를 담은 영상으로 특히, 길고양이가 지민을 잘 따르는 모습에 관심이 집중됐다.

영상 내내 고양이는 지민의 곁을 떠나지 않았다.

지민이 낮고 부드러운 목소리로 ‘똑똑’하며 부르자 즉시 지민에게 다가오는 모습은 마치 반려견 같았다. 이에 지민은 '강아지 아이가'라는 정겨운 사투리로 귀여움을 표현했다.

또한, 고양이는 지민의 손에 머리를 부비기도 하고, 상대방을 완전히 신뢰한다는 의미인 배를 보이는 행동도 했다. 이러한 고양이의 애정 공세는 네티즌들의 시선을 끌었으며 아미들의 부러움도 샀다.

이 시국이라 아미들도 쉽사리 할 수 없는 지민 실물 영접. 고양이는 가능했다.

그가 속한 그룹 방탄소년단은 미국 빌보드 글로벌 차트에서 식지 않는 인기를 이어가며 전 세계적으로 막강한 영향력을 보여 주고 있다.

지난 12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1월 16일 자)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의 ‘Dynamite’는 ‘빌보드 글로벌 200’과 ‘빌보드 글로벌(미국 제외)’ 차트에서 동시에 1위를 기록했다. 'Dynamite'로 두 차트를 동시 석권한 것은 이번이 통산 4번째다.

작년에 신설된 ‘빌보드 글로벌 200’과 ‘빌보드 글로벌(미국 제외)’ 차트는 전 세계 200개 이상 지역의 스트리밍과 판매량을 집계해 순위를 매기며, 방탄소년단은 두 차트 합쳐 도합 12번 정상에 오르며 글로벌 저력을 과시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방탄TV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