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21.01.23 01:10 / 기사수정 2021.01.23 01:03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인턴기자] 그룹 레인보우 출신 조현영이 헬스 트레이너 핏블리에게 운동을 배웠다.
22일 유튜브 채널 '조현영티비chohyunyoungTV'에는 '레인보우 조현영 X 핏블리 타락헬창과 함께하는 운동 | EP.03'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조현영은 헬스 트레이너 핏블리의 헬스장에 방문했다.

조현영은 "제가 오늘 핏블리를 모신 이유는 코로나다 뭐다 핑계를 대면서 운동을 안한 지 오래됐다. 그래서 인바디를 재보고 현재 상태나 문제점이 뭔지를 살펴볼 것이다"라며 "거기에 맞는 운동법을 알려주시면 제가 따라 하겠다"고 말했다.
조현영의 인바디 점수는 69점이었다. 핏블리는 조현영의 인바디 결과를 보고 "와 진짜 오랜만에 본다. 근육량이 표준 이하로 나오는 경우는 진짜 드물다"고 말했다. 이에 조현영은 "여자분들은 다 표준 이하 아니냐"고 물었지만 핏블리는 "아니요"라고 단호하게 대답했다.
핏블리는 조현영에게 "전체적으로 영양소가 결핍돼있다. 식사를 잘 하지 않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핏블리는 "술이랑 담배를 하냐"고 물었고 조현영은 "둘 다 안한다"고 대답했지만 핏블리는 "담배 끊었어요? 다행히 담배는 끊어서 괜찮은 것 같다. 금연을 하셔서 천만다행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핏블리는 "체형적으로 봤을 때 어깨가 위로 상승돼있고 몸이 앞으로 기울어져 있는 상태다"라며 "견갑을 뒤로 당기고 눌러주는 동작을 많이 해야한다"고 전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