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1 02:23
연예

'함소원 시母' 함진마마, 물만두+대파 폭풍흡입 '먹방 아우라' (진화&마마TV)[종합]

기사입력 2021.01.18 18:22 / 기사수정 2021.01.18 18:22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함소원 시어머니 함진마마가 자가격리 기간 중 먹방을 펼쳤다.

유튜브 채널 진화&마마TV에는 지난 15일 "마마 IS BACK : 마마가 다시 돌아오셨다. 자가격리기간에 마마의 요리쇼"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영상과 함께 "#마마 #코로나자가격리 #함진마마 혜정이랑 집에서 놀았어요"라는 글이 더해져 흥미를 유발했다. 

이번 영상에서 함진마마는 만두 만들기에 나섰다. 밝은 모습으로 등장한 함진마마는 밀가를 넣고 열심히 반죽했다. 함진마마는 완성된 반죽을 동그랗게 뭉쳤다. 

함진마마는 이어 듬뿍 넣은 고기와 각종 채소들을 손질해 만두소를 만들었다. 완성된 만두소를 만두피 안에 꽉꽉 채운 함진마마는 만두를 물에 넣고 푹 익혔다. 

만두가 다 익은 뒤 본격적으로 함진마마의 만두 먹방이 시작됐다. 함진마마는 한 입 크게 만두를 넣은 뒤 쉬지 않고 계속 만두를 먹었다. 특히 뜨거운 만두를 아무렇지 않게 먹는 모습이 놀라움을 자아냈다. 

만두와 함께 대파, 당근, 배추 등을 곁들여 먹으며 함진마마만의 완벽한 만두 먹방을 펼쳤다. 특히 함진마마는 대파를 통째로 씹어먹는 특유의 라이브한 먹방을 선보여 반가움을 더했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진화&마마TV 유튜브 영상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