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02:36
연예

임영웅, “‘사랑은 늘 도망가’ 인기에 주변서 난리. 정말 감사 드려”

기사입력 2021.10.19 17:02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임영웅의 감사 인사가 눈길을 끈다.

19일 오후 임영웅은 공식 팬카페 ‘영웅시대’에 ‘사랑은 늘 도망가’ 인기에 대한 감사 메시지를 게재했다.

그는 “가족 여러분!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카페에 글을 씁니다! 여러분 다들 잘 지내시죠?! 저는 늘 덕분에 잘 지내고 있습니다!”라고 안부 인사를 먼저 전한 뒤 “ 여러분들께서 신곡을 너무 사랑해 주시는 덕분에 주변에서 아주 난리난리 난리법석입니다!!”라며 감사를 전했다.

임영웅은 “정말 대단하신 영웅시대 가족 여러분들 덕분에 늘 행복하고, 행복하고, 행복하고, 행복하고 또 뭐였더라.. 아 그거!! 행복합니다”라며 즐거운 마음을 감추지 않았다.

마지막으로 그는 “너무나 감사합니다. 너무나 대단한 우리 영웅시대! 앞으로 더 좋은 모습, 열심히 준비해서 많이 보여드릴게요. 늘 기대해 주시고, 아껴주시고,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라며 팬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러한 그의 메시지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한편, 가수 임영웅은 현재 넘사벽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지난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임영웅이 부른 KBS2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OST ‘사랑은 늘 도망가’가 공개됐다.

‘사랑은 늘 도망가’는 드라마 전체를 관통하는 메인 테마곡으로, 임영웅만의 섬세하고 촉촉한 감성과 함께 어쿠스틱하고 담백한 원곡의 느낌을 최대한 유지해 리스너들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임영웅의 ‘사랑은 늘 도망가’는 공개와 동시에 벅스 1위를 시작으로, 멜론과 지니 등 음원사이트 차트에서 상위권을 기록하며 명불허전 ‘임히어로 효과’를 자랑했다.

사진 = 물고기뮤직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