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6 03:31
연예

조병규→김규종 '이 안에 외계인이 있다', 2월 개봉 확정

기사입력 2021.01.08 15:27 / 기사수정 2021.01.08 15:27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이 안에 외계인이 있다'(감독 최은종)가 오는 2월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 안에 외계인이 있다'는 과학 지식 100%, 겁 200%로 똘똘 뭉친 외계인 연구 동호회 멤버들이 생애 최고의 위기를 맞이한 쇼킹 미스터리 코미디.

'이 안에 외계인이 있다'는 '내가 살인범이다'(2012), '악녀'(2017)의 조연출을 거쳐 지난해 액션 모바일 무비 '독고 리와인드'에서 메가폰을 잡은 최은종 감독의 신작으로, 제24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코리안 판타스틱: 왓챠가 주목한 장편' 부문을 수상하며 화제를 모았다. 

지구가 외계인의 침공을 당하자, 유튜브에서 화제가 된 외계인 박사가 있다는 지하 벙커로 생존자들이 모여 벌어지는 영화 속 독특한 이야기는 개성 만점 배우들의 합류로재미와 몰입도를 높였다.

최근 OCN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으로 폭넓은 시청자의 사랑을 받고 있는 조병규는 도건태 역을 맡아 극의 중심을 이끌어간다. 

SBS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KBS '구르미 그린 달빛', '좀비탐정', 영화 '염력', '결백'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대체불가 신스틸러로 자리매김 해온 태항호가 박사의 조수 태하명을, 영화 '성난황소', KBS '바람피면 죽는다' 등에 출연하며 종횡무진 활약 중인 배누리가 건태의 예전 여자친구 배수진 역을 맡았다. 

배우로 변신을 한 김규종은 가수 지망생 백마탄 역을, MBC '그 남자의 기억법'의 윤재가 그런 그의 보호를 받게 된 미미 역을 맡았다. 

이 외에도 SBS '열혈사제', tvN '싸이코패스 다이어리'의 이현웅, 영화 '블랙머니'의 윤진영, 영화 '아이리스II : 더 무비'의 전재형 등 다채로운 매력의 연기파 배우들이 '이 안에 외계인이 있다'를 위해 모인 가운데, 이들의 환상적인 앙상블로 완성한 신선한 코미디에 대한 기대감을 배가시키고 있다.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복장부터 표정까지 제각기 다른 개성을 자랑하는 인물들의 모습으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방독면을 들고 있는 조병규를 비롯해, 꽃을 들고 있는 김규종, 총을 들고 있는 태항호 등 어느 한 명도 평범하지 않은 캐릭터들은영화의 독특한 재미를 더한다. 

'이 안에 외계인이 있다'는 오는 2월 개봉해 관객과 만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스톰픽쳐스코리아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