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30 09:54
연예

한예슬 "새해부터 갑자기 몸이 아파…속상해서 울었네요" [전문]

기사입력 2021.01.06 10:22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배우 한예슬이 늦은 새해 인사를 전했다.

지난 5일 한예슬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HAPPY NEW YEAR!!"이라는 말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최근 파격적인 숏컷으로 화제를 모았던 한예슬을 화보를 공개하면서 "새해부터 갑자기 몸이 아파 새해 해도 못보고 지나치고 너무 속상해서 울었네요 (술 안 먹었어요) ㅋㅋㅋ"라고 근황을 전했다.

그는 "초췌해서 사진을 못 올리다 이번에 예쁘게 찍은 사진이 있어 올려요. 새해 같지 않은 새해지만 그래도 매년 그렇듯 또 기대가 되는 한해네요. 이번에도 열심히 달려보아요"라고 새해 인사를 했다.

한예슬은 "모두 건강하시고 힘든 일상 속에서도 작은 기쁨을 찾아 갈 수 있는 2021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2021년에도 잘 부탁드리고 LOVE YOU ALL♥"이라는 말로 글을 마무리했다.

그러면서도 숏컷에 대해서는 "머리는 가발이에요"라고 귀띔하기도 했다.

이하 한예슬 인스타그램 전문.

HAPPY NEW YEAR!! 

새해부터 갑자기 몸이 아파 새해 해도 못보고 지나치고 너무 속상해서 울었네요 (술 안 먹었어요) ㅋㅋㅋ

초췌해서 사진을 못 올리다 이번에 예쁘게 찍은 사진이 있어 올려요. 새해 같지 않은 새해지만 그래도 매년 그렇듯 또 기대가 되는 한해네요. 이번에도 열심히 달려보아요!!

모두 건강하시고 힘든 일상 속에서도 작은 기쁨을 찾아 갈 수 있는 2021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2021년에도 잘 부탁드리고 LOVE YOU ALL♥

(머리는 가발이에요)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한예슬 인스타그램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