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5 11:06
연예

김수경, 17세 억대 쇼핑몰 CEO→평범한 직장인 "적응 어려웠다" (얼짱시대)

기사입력 2021.01.05 13:39 / 기사수정 2021.01.05 13:39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인턴기자] 얼짱 김수경이 직장인으로 변신한 일상을 전한다.

5일 공개되는 '얼짱시대 요즘뭐해?'에서는 2012년 고등학생 쇼핑몰 CEO 얼짱으로 유명했던 김수경이 출연해 근황을 알린다.

당시 '얼짱시대7'에서 17세 쇼핑몰 CEO로 화제를 모았던 김수경은 "조금 더 체계적으로 쇼핑몰 운영에 대해 배우고 싶어 회사에 들어갔다"며 소식을 전했다. 이에 강혁민은 "사업을 하다가 회사 생활에 적응하는 것이 어려웠을 것 같다"라고 말했고 김수경은 "맞다. 회사에서 야근하다가 노래방 마이크를 쥐고 노래하고 있더라"라고 답해 웃음을 안겼다. 

김수경은 또 변치 않는 끼와 개인기로 촬영장을 발칵 뒤집어 놓았다. '얼짱시대7' 영상을 시청하던 김수경은 "2021년 버전 새로운 얼꽝 표정이 있다"라고 밝히며 모두가 깜짝 놀랄 표정을 지었고, 시키면 다 한다는 박지호조차 따라 할 수 없게 만들었다.

김수경은 또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서도 말을 이었다. "대학교에 가려고 준비 중이다. 내가 왜 힘들게 살고 있지? 라는 생각이 들 때도 있는데 시간을 되돌려도 가족을 위해 같은 선택을 했을 것이다. 지나고 나면 다 감사한 일이다"라며 속마음을 드러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김수경은 회사 생활에 대한 V-log도 공개했다. "첫 프로젝트가 여성 청결제 광고 영상이었는데 제작 6개월 만에 1억 매출을 올렸다. 또 국회에서 상도 받았고 회사 영상을 제작해 중소기업 공모전에서 우수상도 받았다"라며 커리어우먼으로 변신한 모습을 자랑했다.

'얼짱시대 요즘뭐해?'는 6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얼짱TV'에서 공개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얼짱시대 요즘뭐해?'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