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8 13:57
연예

비투비 서은광, 정일훈 탈퇴 후 첫 심경…"많이 힘들었죠?"[전문]

기사입력 2021.01.04 13:52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그룹 비투비 리더 서은광이 정일훈의 팀 탈퇴 후 첫 심경을 전했다.

서은광은 지난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멜로디!(팬덤명) 많이 힘들었죠? 하고 싶은 말은 많고 어떻게 입을 떼야 할 지 잘 모르겠지만.. 그저 늘 옆에서 믿어주고 함께 해줘서 진심으로 미안하고 고마워요. 그리고 사랑해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난 리더로서 더욱 더 단단하고 진심을 다해 우리 멜로디의 앞길 늘 웃음꽃만 가득 피게 해줄게요. 진심을 다해 사랑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정일훈은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검찰에 송치됐다. 경찰에 따르면 정일훈은 공범들과 함께 약 5년 전부터 지난해까지 대마초를 흡입했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지난해 12월 31일 정일훈이 깊이 반성하고 책임을 통감하고 있어 팀을 탈퇴한다며 비투비가 향후 6인조로 활동할 것임을 알렸다.

한편 비투비는 지난 2012년 데뷔해 가창력이 남다른 '감성' 보이 그룹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다음은 서은광 글 전문.

멜로디! 많이 힘들었죠? 하고싶은 말은 많고 어떻게 입을 떼야할지 잘 모르겠지만.. 그저 늘 옆에서 믿어주고 함께 해줘서 진심으로 미안하고 고마워요. 그리고 사랑해요. 난 리더로서 더욱 더 단단하고 진심을 다해 우리 멜로디의 앞길 늘 웃음꽃만 가득 피게 해줄게요. 진심을 다해 사랑합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