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18:14
연예

김일우, 유명 푸드 스타일리스트와 소개팅? '핑크빛 기류' (살림남2)

기사입력 2020.12.17 17:25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살림남2' 김일우가 제빵을 배우다 묘한 썸(?)을 형성한다.

19일 방송될 KBS 2TV 예능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김일우가 서태화와 함께 빵 만들기를 배우는 모습이 그려진다.

평소 빵을 좋아하는 김일우는 최근 녹화 당시, 요리 잘하는 절친한 후배 서태화에게 전화를 걸었다. 이에 서태화는 제빵을 하는 친한 동생이 있다며 함께하는 제빵 클래스를 제안했다.

며칠 뒤, 김일우와 함께 쿠킹 스튜디오로 가는 동안 서태화는 친한 동생에 대해 유명 푸드 스타일리스트 겸 디렉터라 설명하며 "형이랑 잘 어울릴 것 같다"고 언급, 서로에게 좋은 인연이 되길 바라는 마음을 드러냈다.

쿠킹 스튜디오에서 만난 그는 김일우의 오랜 팬임을 밝혔다. 이후 서태화가 건넨 이상형 질문에 서태화의 친한 동생은 "동물을 좋아하는 사람"이라고, 김일우는 "빵을 잘 만드는 여자"라고 답했다. 묘한 핑크빛 기류에 쿠킹 스튜디오가 후끈 달아올랐다는 후문이다.

이후 세 사람은 제빵 클래스에 대한 답례 차 다 함께 분위기 좋은 와인바로 향했다. 그곳에서 김일우와 그는 깊은 공감을 나누며 웃음꽃을 피웠다. 두 사람 사이에 어떤 말이 오갔을지, 설렘 가득한 김일우의 하루는 19일 오후 9시 15분 '살림남2'에서 공개된다.

jinhyejo@xportsnews.com / 사진 = KBS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