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0 05:47
연예

'옥문아들' 장예원, 동생 장예인과 '찐자매 케미'부터 면접 경험담까지

기사입력 2020.12.16 09:59 / 기사수정 2020.12.16 10:09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옥문아들' 장예원이 남다른 열정으로 화려한 입담을 뽐냈다.

지난 15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이하 '옥문아들')에는 최초의 자매 게스트인 아나운서 출신 장예원, 장예인이 출연해 활약을 펼쳤다.

특히 장예원은 첫 등장부터 특유의 따뜻한 미소로 현장을 화기애애하게 만들었으며, 함께 출연한 동생 장예인과 서로에 대한 디스와 칭찬을 넘나드는 서슴없는 모습으로 '찐자매 케미'를 발산했다.

퀴즈풀이가 시작되고 첫 문제로 기업 인사 담당자들이 뽑은 '면접 중 가장 믿지 못할 지원자의 발언 1위'를 맞추는 퀴즈가 나오자, 장예원은 자신의 면접 경험담을 토대로 정답을 맞추며 쾌조의 출발을 알렸다. 이후에도 다채로운 인생 경험에 재기 발랄한 상상력을 더해 적극적으로 퀴즈에 참여했으며, 다소 난이도가 있는 퀴즈가 나오자 힌트를 얻기 위해 노래 개인기를 선보이며 이색 매력을 발산했다.

뿐만 아니라 장예원은 근황 토크 도중 자연스럽게 자기 PR을 하는가 하면, 앞으로 출연하고 싶은 프로그램들을 직접 언급하는 등 남다른 열정으로 모두의 이목을 사로잡기도 했다. 이날 다채로운 활약을 펼친 장예원의 향후 활동에도 많은 이들의 기대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장예원은 현재 Mnet '캡틴', tvN '세얼간이' 등에 출연하고 있다.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사진 = KBS 방송화면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