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03 01:46
연예

서지승 측 "이시언과 결혼설? 사실무근…잘 만나고 있다"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0.12.09 15:10 / 기사수정 2020.12.09 15:10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이시언이 '나 혼자 산다' 하차 소식을 전한 가운데, 서지승과 결혼설이 다시 불거졌다. 

9일 서지승의 소속사 블루드래곤 엔터테인먼트 측은 엑스포츠뉴스에 "결혼설은 사실무근이다"라고 밝혔다. 이시언과 서지승은 현재까지도 열애를 이어오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이시언은 MBC 예능 '나 혼자 산다'를 5년 만에 하차한다고 전했다.

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제작진과 긴 상의 끝에 연기자로서 조금 더 충실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지길 바라는 마음을 전달드렸고 많은 고민 끝에 함께 이 같은 결정을 내리게 됐다"고 설명했다.

'나 혼자 산다' 측 역시 "이시언 회원이 올해를 마지막으로 '나 혼자 산다'를 떠나게 됐다"고 감사의 마음과 더불어 "연기자로 더욱 승승장구하길 바란다"는 응원을 더했다.

이시언의 '나 혼자 산다' 하차 소식이 전해지면서 일각에서는 서지승과 결혼하는 것이 아니냐는 반응이 이어지기도 했던 터.

그러나 양측은 결혼설에 대해서는 사실이 아니라고 강조했다.

한편 서지승은 프로게이머 출신 사업가 서지수의 동생으로 2006년 '반올림'으로 데뷔해, '7급 공무원', '복희 누나', '신의 퀴즈' 등의 작품에 출연했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