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8 18:00
연예

'낮과 밤' 이신영, 본방사수 독려 인증샷…"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기사입력 2020.11.30 17:51 / 기사수정 2020.11.30 17:51

강다윤 기자

[엑스포츠뉴스 강다윤 인턴기자] 배우’ 이신영이 ‘낮과 밤’ 본방사수 독려 인증샷을 공개했다.

30일 이신영의 소속사 포레스트엔터테인먼트 측은 tvN 새 월화드라마 ‘낮과 밤에서 장지완 역으로 연기 변신을 꾀한 이신영의 대본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신영은 볼수록 빠져들게 만드는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부드러운 미소는 극 중 ‘장지완’ 캐릭터와 오버랩 되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벌써 기대가 모인다.

극 중 이신영이 맡은 ‘장지완’은 예고 살인을 추적하는 경찰청 특수팀 경위로 남녀노소에게 사랑받는 대형견 스타일의 훈훈한 비주얼과 매 순간 불타는 열정을 자랑한다.

특히 특수팀 팀장 도정우(남궁민 분)의 말과 행동에 무한신뢰를 밑바탕으로 그와 사건을 함께 펼쳐 나갈 전망. 유쾌한 매력과 빛나는 존재감은 극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이신영은 낮과 밤 구분 없이 캐릭터에 대한 이해도와 추격씬을 위해 날렵한 스피드를 장착하는 등 드라마에 완벽히 녹아든 모습. 그렇기에 극 중에서 선보일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첫 방송을 앞둔 이신영은 “대본리딩 한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첫 방송이 다가오니 설렘과 긴장이 모두 공존한다“며 풋풋한 기대 소감을 전했다. 이어서 ‘장지완’이란 인물로 많이 고민하고 연구하며 촬영에 임하고 있다. 떨리기도 하지만 드라마뿐 아니라 이신영에게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며 작품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낮과 밤'은 30일 오후 9시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포레스트엔터테인먼트

강다윤 기자 k_yo_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