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2 01:08

[지구촌 화제] 영국서 또 UFO 목격, 한달새 '3번째'

기사입력 2010.11.10 13:34 / 기사수정 2010.11.10 13:46

이철원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철원 기자] 최근 3주 동안 영국에서 꾸준히 UFO가 목격돼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9일(현지시간) 영국의 타블로이드 신문 더 선(The Sun)은 지난 7일 일요일 저녁, 영국 북부 요크셔(Yorkshire) 주 스카버러(Scarborough) 인근에서 UFO가 촬영됐다고 보도했다.

영상을 보면 이번 UFO는 꼬리 형태를 가진 원반형으로, 계속해서 상승하고 있는 모습을 보여준다.

영상을 인터넷에 올린 폴 싱클레어(Paul Sinclair)는 "그것은 정말 날아다니는 비행체의 모습이었으며 많은 사람들이 목격했다"며 "아무래도 영국에서 무슨 일이 발생하는 것 같다"고 걱정했다.

폴 싱클레어는 "내 사위가 몇 분간 비행체를 영상에 담았다"며 "그것은 두 개의 비행체로 보였고, 하나는 갈고리 형태의 꼬리가 있고, 다른 하나는 원반형이었다"고 밝혔다.

UFO 전문가 닉 포프(Nick Pope)는 "공포스러웠다. 처음에는 구름으로 보였지만 계속 지켜보니 일정하게 움직이고 있었다"고 말했다.

스카버러에서는 지난해 UFO  50여 대가 편대비행하는 것이 목격되기도 했다.

한편, 최근 3주 동안 영국에서는 로더럼(Rotherham), 북부 요크셔(North Yorks), 해러게이트(Harrogate), 남부 요크셔(South Yorks) 등에서 UFO가 목격됐다.

[출처 = 유투브, 더 선(The Sun) 공식 사이트 캡처]



이철원 기자 b303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