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1 08:22
연예

김완선, 미니멀 하우스 공개…모던+독특 감각 충만 인테리어 (홈킷리스트)

기사입력 2020.11.17 14:25 / 기사수정 2020.11.17 14:25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인턴기자] 유튜브 채널 '홈킷리스트'가 자타공인 금손 김완선의 랜선집들이에 초대한다.

16일 공개된 '홈킷리스트 집들이 시즌2'에는 가수 김완선이 스스로 인테리어에 참여해 완성한 50평대의 아파트가 공개됐다.

그동안 김완선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자신의 집을 공개해 왔지만 집의 내부 구석구석과 가구, 소품 등의 인테리어 정보를 공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김완선은 '홈킷리스트'를 통해 자신의 집을 상세히 공개하는 것은 물론 어디에서도 공개하지 않았던 게스트룸을 최초로 공개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방송에서 김완선은 자신의 인테리어 노하우와 비하인드 스토리도 가감없이 털어놨다. 기분에 따라 가구의 배치를 바꾸며 새 집으로 표현할 수 있다며 의도하지 않았지만 자연스러운 멋이 베어 나 희열을 느꼈다고 밝혔다.

김완선은 자신의 스위트 홈을 화이트 인테리어로 마치 하나의 갤러리를 보는 듯한 '캔버스 같은 집'이라고 표현했다. 벽은 벽지 없이 스타코로 마감하거나 철거 후 남은 본드 자국을 살리는 등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강조한 인테리어에 대해 적극적으로 설명했다.

이 외에도 김완선은 이불 커버를 활용한 커튼, 영화 소품으로 사용됐던 병풍을 인테리어에 옮겨온 비하인드 스토리, 배우 류승룡에게 선물 받은 나무 소품과 자신이 직접 그린 그림, 직접 페인팅해 리폼한 가구 등을 공개했다. 어느 한 곳도 자신의 손길과 애정이 닿지 않은 곳이 없는 자발적 집순이 김완선의 아티스트 감각이 여지없이 드러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유튜브 채널 '홈킷리스트'는 지난 시즌에서 브라이언, 레이먼킴과 김지우 부부의 집을 공개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다양한 인테리어 정보와 팁은 물론 한옥, 단독주택, 옥탑방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공개하며 주목받아왔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블랭크코퍼레이션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