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1 18:04
연예

백종원 "부캐 '백파더' 별로 안 좋아해…SBS가 제일 좋다" (백파더)

기사입력 2020.11.14 17:23 / 기사수정 2020.11.14 17:23

김영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영아 인턴기자] '백파더' 요리연구가 백종원이 장난기 가득한 모습을 보였다.

14일 방송한 MBC 예능 ‘백파더 : 요리를 멈추지 마!’(이하 ‘백파더’)에서는 백종원과 양세형은 본격적인 요리에 앞서 '부캐'에 관해 대화를 나눴다.

이날 방송에서 양세형이 본인 이름 앞에 긴 수식어를 붙이자 백종원은 "뭐가 그렇게 기냐"라며 타박했다. 이에 양세형은 "요즘 부캐가 유행이지 않냐"라며 부캐를 만들기 위함이라고 전했다. 

이어 양세형은 "백파더도 부캐가 많지 않냐"라고 물었다. 이에 백종원은 "백파더, 백선생, 백주부"라며 본인이 가진 다양한 별명을 언급했다. 이어 그는 "부캐가 99개 있다. 일종원, 이종원, 삼종원…구십구종원"이라며 개그를 쳐 헛웃음을 짓게 했다. 

이에 양세형이 "그중에 제일 좋아하는 부캐가 뭐냐"라고 묻자 백종원은 "SBS 쪽이 제일 좋다. 백파더 별로 안 좋아한다"라며 장난쳤다. 그러자 양세형은 "작가님들도 보고 계시는데 왜 그러냐"라고 타박했고 그제서야 백종원은 "백파더 좋아한다"라고 말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요린이'들과 함께 순두부찌개 요리에 나섰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방송화면

김영아 기자 ryeong001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