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7 10:01
연예

김나영, 신곡 '니가 없다면' 오늘(13일) 발매…정재호 MV 출연

기사입력 2020.11.13 09:28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가수 김나영이 13일 신곡 '니가 없다면'을 발매한다.

13일 오후 6시 발매되는 신곡 '니가 없다면'은 모진 말들로 이별을 말한 뒤 그리움에 다시 그 사람을 찾아 무작정 함께 걷던 거리를 가보지만 빈자리와 추억만 커져가 슬퍼하는 주인공의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가사에서 느껴지는 후회들과 그리움은 이별에 아파하는 이들에게 공감을 자아내고, 호소력 짙은 김나영의 보이스는 곡에 담긴 감정을 풍성하게 전달해 몰입도를 높인다.

특히 이번 신곡 '니가 없다면'은 김나영의 목소리와 어울리는 사운드를 이끌어내고자 악기 선택마저 심혈을 기울였다는 후문이다. 풍부한 사운드가 그 감성을 더해줄 뿐만 아니라 긴 여운을 남긴다.

'니가 없다면' 뮤직비디오에는 '하트시그널2' 출연, '연애의 참견 시즌3' OST 참여 등 다방면으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정재호가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해 기존 이미지와는 다르게 이별의 아픔을 쏟아내며 열연을 펼친다.

차가운 바람이 불어오는 11월의 가을, 김나영의 감성이 짙게 뭍어나는 '니가 없다면'은 '프로 이별러' 김나영 표 발라드를 기다린 팬들에게 큰 감동의 선물과도 같은 곡이 될 전망이다.

짙은 감성과 특유의 보이스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김나영은 '동백꽃 필 무렵', '더 킹',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등 각종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차세대 OST퀸으로도 활약하고 있다.

김나영의 신곡 '니가 없다면'은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네버랜드엔터테인먼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