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07:07
연예

정순주 아나운서, 12월 19일 결혼 발표 "평생 베스트 프렌드" [전문]

기사입력 2020.11.06 15:27 / 기사수정 2020.11.06 15:27

김영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영아 인턴기자] 정순주 아나운서가 결혼 소식을 전했다.

6일 정순주 아나운서는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장문의 글을 통해 결혼을 발표했다. 동갑내기 치과의사와 오는 12월 19일 결혼식을 올린다.

게재한 글을 통해 정순주는 "오늘 저의 인생에 있어서 중요한 결정을 여러분들께 함께 나누려 합니다. 남들이 말할 때는 그냥 그런가 보다 했는데 제 일이 되니 무척 떨리네요"라며 운을 뗐다.

이어 그는 "제가 결혼을 하게 되었어요. 예비신랑과는 친구로 만났고, 같이 일상을 나누고 서로의 고민을 들어주다 보니 어느새 서로 같은 곳을 보고 있더라고요"라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또 "항상 이상형이 배우자는 평생 베스트 프렌드가 될 사람이라고 생각했는데 그런 사람을 드디어 만났습니다"라고 덧붙였다.

그리고 "결혼과 관계없이 방송은 더 열심히 할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 많이 기대해 주시고 응원해 주세요. 감사합니다"라며 글을 마쳤다. 

정순주는 지난 2012년 XTM 아나운서로 입사해 방송 활동을 시작했다. 최근에는 MBC ON의 '케이 리그 골스'(K리그 Goals!)에서 진행을 맡았다.

다음은 정순주의 글 전문.

여러분들 점심 맛있게 드시고 계신가요.
오늘 저의 인생에 있어서 중요한 결정을 여러분들께 함께 나누려 합니다. 남들이 말할 때는 그냥 그런가 보다 했는데 제 일이 되니 무척 떨리네요.

제가 결혼을 하게 되었어요.
예비신랑과는 친구로 만났고, 같이 일상을 나누고 서로의 고민을 들어주다 보니 어느새 서로 같은 곳을 보고 있더라고요.
항상 이상형이 배우자는 평생 베스트 프렌드가 될 사람이라고 생각했는데 그런 사람을 드디어 만났습니다.

순주누나 이제는 결혼해야죠~ 좋은 사람 만나야 해요~ 라고 걱정해 주시는 분들도 많았는데 ㅎㅎ 여러분들이 걱정해 주신 덕분에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게 된 것 같아 감사드려요.

결혼과 관계없이 방송은 더 열심히 할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 많이 기대해 주시고 응원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정순주 인스타그램

김영아 기자 ryeong001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