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0 12:26
연예

"우린 전부 싸이코"…몬스타엑스, 그게 되나 적당히 좋아하는 게 '러브 킬라' [쥬크박스]

기사입력 2020.11.02 13:00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의 세 번째 정규 타이틀곡 '러브 킬라'가 베일을 벗었다.

몬스타엑스는 2일 오후 1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정규 앨범 'FATAL LOVE(페이탈 러브)'와 타이틀곡 'Love Killa(러브 킬라)'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몬스타엑스는 이번 앨범 '페이탈 러브' 앨범 전반에 치명적인 유혹과 은밀함을 담아 몬스타엑스만이 할 수 있는 매력을 표현했다. 마치 스릴러 무비를 보는 듯한 전개가 눈길을 끈다.

또 이번 앨범에는 형원이 데뷔 후 처음으로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한 곡 'Nobody Else'가 수록돼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형원 뿐만 아니라 주헌, 아이엠도 작사, 작곡진에 이름을 올리며 역량을 드러냈다.


특히 타이틀곡 '러브 킬라'는 몬스타엑스를 압축한 듯한 곡이다. 몬스타엑스는 중독적인 멜로디와 치명적인 가사로 듣는 이들을 유혹한다. 몬스타엑스의 강렬하면서도 콘셉츄얼한 분위기가 시선을 압도한다.

'러브 킬라'에는 멤버 주헌과 아이엠이 랩 메이킹에 참여해 기대감을 모은다. 또한 Willie Weeks와 브라더수가 작곡∙프로듀싱, 서지음이 작사로 지원사격에 나섰다.

특히 '미친 듯이 원하고 증오해 / 우린 전부 psycho, 반쯤은 나 미쳐 / 잔인하고 아름다워 love killa / 알다시피 우린 절대 서로를 놓지 못해 / 넌 언제나 끝을 봐 끝을 봐' 등의 가사가 인상적이다.

한편,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멤버들은 한층 더 성숙하고 치명적인 모습으로 등장한다. 몬스타엑스의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시선을 압도하는 표현력 그리고 남성적인 매력을 드러낸 슈트 의상이 눈길을 끈다.

매 앨범마다 독보적인 매력과 성장세를 뽐내고 있는 몬스타엑스의 컴백에 귀추가 주목된다.

'러브 킬라'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2일 오후 1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러브 킬라' 뮤직비디오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