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1 10:28
연예

이지아 "고상+온화+과격, 액션도 있다"...'펜트하우스' 애정 가득 [화보]

기사입력 2020.10.28 10:33 / 기사수정 2020.10.28 10:33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인턴기자] 배우 이지아의 '블랙 스완' 콘셉트 화보가 공개됐다.

매거진 '데이즈드'가 드라마 '펜트하우스'의 이지아와 함께한 고혹적인 매력의 화보를 공개했다.

지난 26일 방영을 시작한 SBS '펜트하우스'는 100층 펜트하우스의 범접 불가 '퀸', 모든 것을 집어삼키는 욕망의 '프리마돈나', 상류사회 입성을 향해 질주하는 '여자'가 채워질 수 없는 일그러진 욕망으로 펜트하우스에서 벌이는 부동산과 교육 전쟁을 담은 작품이다. 이지아는 극중 태어나서 단 한 번도 가난해본 적 없는 우아하고 고혹적인 상류층 여성인 심수련 역으로 분한다.

이지아는 화보에서도 독창적인 매력을 드러냈다. '블랙 스완'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는 이지아의 우아하고, 세련된 매력을 한껏 담았다. 그는 럭셔리한 스타일링부터 엣지 있는 드레스 등 모든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해 감탄을 자아낸다.

이지아는 화보와 이어진 인터뷰에서도 솔직한 이야기를 이어갔다. "시나리오가 너무 재밌다. 저뿐 아니라 함께 검토하던 회사 식구들도 보고 나면 하나같이 '다음 시나리오 어딨어?'라고 했다. 너무 재밌다는 의미다”라며 '펜트하우스'를 선택한 계기에 대해 애정을 듬뿍 담아 이야기했다.

이지아는 "수련은 고상하고 온화한데, 과격해질 때도 있다. 아직 다 말씀드릴 수는 없지만 액션 신(scene)도 있다. 흔히 떠오르는 상류층 이미지보다 훨씬 입체적인 캐릭터다"라며 직접 연기한 수련에 대한 매력도 설명했다. 또한 "확 다르게, 좀 특이한 인물 연기도 보여주고 싶다. 제 전작 중 몇몇 작품의 이미지가 강렬하게 남은 시청자, 관객이 있을 텐데, 그만큼 더 새롭고 멋진 캐릭터를 만나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싶다"라는 말로 배우로서 나아갈 방향에 대해서도 진솔하게 이야기했다.

배우 이지아의 더 자세한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 11월호와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데이즈드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