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22:49
연예

고현정, 전에 없던 파격 가슴 노출 '비주얼 쇼크'

기사입력 2020.10.19 15:42 / 기사수정 2020.10.19 15:47

김유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고현정이 차기작 검토 소식과 함께 고혹적인 매력을 담은 화보를 예고하며 대중의 관심을 받고 있다.

18일 패션매거진 더블유코리아 측은 "차기작 준비로 컴백 소식을 알린 배우 고현정이 오랜만에 화보 촬영장에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늦은 밤 종로의 한 카페에서 진행한 촬영에도 지치지 않는 긍정의 에너지를 선보였죠. 여전히 아름다운 미소로 인사말을 건낸 그녀의 매혹적인 모습은 더블유 11월호에서 만나보세요"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에는 밝은 미소로 인사한 고현정이 화보 촬영 중인 모습이 담겨 있다. 고현정은 "한 번도 안해봤던 의상, 헤어를 많이 시도했다"며 화보에 대한 기대를 당부했다.


고현정은 상반신이 드러나는 파격적인 의상은 물론, 강렬한 레드 컬러 등 다양한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남다른 아우라를 자랑했다.

특히 19일은 고현정의 차기작 검토 소식이 함께 전해지기도 했다. 고현정은 '비밀'을 쓴 유보라 작가의 신작 '아무도 사랑하지 않았다'의 출연 제안을 받고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고현정의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 측은 "고현정이 '아무도 사랑하지 않았다' 출연을 제안받고 검토 중이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더블유코리아 인스타그램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