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8 14:47
연예

네이버 NOW. ‘하하쇼’, 14일 첫 방송 눈길…‘아침을 깨우는 하이텐션’

기사입력 2020.10.13 13:16



네이버 NOW.는 방송인 하하가 진행하는 '하하쇼'를 14일 선보인다고 밝혔다.

네이버 NOW. '하하쇼'는 연예계 대표 입담꾼 하하가 진행하는 모닝 토크쇼로, 매주 월, 수, 금 아침 9시에 방송된다. 라디오 DJ 출신답게 안정적인 진행 실력은 물론 재치있는 입담으로 나른한 아침 출근 시간대에 긍정적인 에너지를 퍼뜨릴 예정이다.

'하하쇼'의 첫 번째 에피소드는 14일 아침 9시 라이브 ‘보쇼(보이는 오디오쇼)’로 온에어된다. 하하는 이날 방송에서 네이버 NOW.에 합류하게 된 소감과 포부를 전하고, 청취자들과 함께 실시간으로 퀴즈를 풀면서 활발한 소통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네이버 NOW.에서 프로그램을 진행 중인 다른 호스트들과의 전화 연결 시간도 예고됐다. 하하는 오랜 기간 예능 경력을 쌓아온 예능 베테랑이지만 NOW. 호스트로는 처음 도전하는만큼 선배 호스트에게 직접 조언을 구할 예정이다.

특히, 예능 프로그램 ‘위플레이’를 통해 찐케미를 보여준 바 있는 하성운과의 전화 연결이 예고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하성운이 진행하는 '심야아이돌'은 네이버 NOW. 론칭과 함께 이어져오고 있는 NOW. 대표 프로그램으로, 하성운이 하하에게 어떤 조언을 들려줄 지에 관심이 모인다.

하하가 호스트로 진행하는 '하하쇼'는 매주 월, 수, 금 아침 9시에 네이버 NOW.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네이버 ‘NOW.’는 모바일 네이버 앱에서 24시간 라이브 쇼를 즐길 수 있는 서비스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네이버 NOW.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