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0 19:26
연예

에이티즈, ‘아시아 송 페스티벌’ 무대로 아시아 달궈…'슈퍼 온택트'도 기대해

기사입력 2020.10.11 15:40



'2020 슈퍼 온택트에이티즈(ATEEZ)가 명불허전 에너지 가득한 무대를 선보였다.

KQ엔터테인먼트는 에이티즈가 10일 오후 경상북도 경주시에서 진행된 '2020 아시아 송 페스티벌'에 출연했다고 밝혔다.



‘아시아 송 페스티벌’은 지난 2004년을 시작으로 16년 동안 K-POP과 아시아 정상급 가수들의 음악 공연으로 아시아 국가 간의 문화 교류를 이어 왔다. 올해는 에이티즈를 비롯해 아시아 6개국을 대표하는 정상급 가수들이 출연했다.

블랙의상에 달라진 헤어로 등장한 에이티즈는 '제로 : 피버 파트 1(ZERO : FEVER part.1)'의 수록곡 ‘굿 릴 보이(Good Lil Boy)’ 무대로 축제의 열기를 본격적으로 끌어올렸다.



신나고 경쾌한 리듬과 직설적인 가사를 통해 거친 세상 속에서도 굴하지 않고 달려 나가자는 메시지를 담은 이 곡은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 생중계로 공연을 시청하는 아시아 팬들에게 더욱 뜻깊게 전해졌다. 

이어 지난 앨범의 타이틀곡 이었던 '인셉션(INCEPTION)'은 눈을 뗄 수 없는 불꽃들과 함께 어우러졌고, 여전히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몽환적인 무대연기는 가을 밤을 더욱 아름답게 수놓았다. 

한편 에이티즈는 지난 8월에 이어 9월까지 두 달 연속 한터차트 글로벌차트 1위 자리를 굳건히 지켰으며, 10월 1주차 1위까지 차지해 활동을 마무리 한 이후에도 여전히 뜨거운 인기를 입증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에이티즈는 오늘(11일) 진행되는 '2020 슈퍼 온택트'에 출연해 스트리밍 플랫폼을 통해 전 세계 팬들을 만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KQ엔터테인먼트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