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2 08:17
연예

'복면가왕' 부뚜막 고양이 무대 위 가왕의 눈물? 어떤 의미길래 '관심집중'

기사입력 2020.10.11 11:04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11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부뚜막 고양이’의 첫 가왕 방어전 결과와 쟁쟁한 실력자들의 무대가 공개된다.

이날 실검을 장악하며 매주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신흥가왕 ‘부뚜막 고양이’의 첫 가왕 방어전 결과가 공개된다. 섬세한 감정 표현과 탁월한 선곡 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그의 2연승 도전 선곡도 많은 관심이 집중 되고 있다.

또 ‘차세대 고음퀸’ 박혜원이 극찬한 복면가수가 화제에 오를 전망이다. 그녀는 한 복면가수의 무대를 본 후 “이 쉽지 않은 곡을 이렇게 멋지게 소화해내실 줄 몰랐다”며 감탄하는 모습을 보인다. 이에 다른 판정단들도 동의하며 복면가수의 가왕전 진출을 점친다.

​가왕 ‘부뚜막 고양이’의 뜨거운 눈물에 모두의 관심이 집중된다. 그는 무대가 끝난 후 울먹이는 모습을 보여 판정단들의 마음을 아리게하는데, 가왕 선배인 ‘진주’ 박혜원은 “첫 방어전이라 특히 더 긴장 됐을 것이다”라며 격려를 보낸다. 여성 판정단들은 입을 모아 “옛사랑이 생각나는 무대였다”라며 극찬한다.

가왕 ‘부뚜막 고양이’의 첫 가왕 방어전 결과는 11일 오후  6시 20분 '복면가왕'에서 만나볼 수 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