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5 06:08
연예

'비스' 에일리, 수줍은 핑크빛♥ "BJ 뜨뜨뜨뜨와 열애설 싫지 않아"

기사입력 2020.10.07 09:47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가수 에일리가 '비디오스타'에서 노래부터 토크까지 팔색조 매력을 발산했다.

에일리는 지난 6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자신만의 긍정 매력과 명 라이브 무대를 보여줬다.

'비디오스타'에 3번째 출연하는 에일리는 "'비디오스타'는 내게 학교 같은 존재다. 출연할수록 예능이 느는 느낌"이라며 활기찬 인사를 건넸다. 또 엉뚱함과 귀여움이 동시에 느껴지는 '비디오스타' 오행시로 유쾌한 웃음을 선사했다. 

에일리는 신곡 '우리 사랑한 동안'과 'What If I'를 선보이며 귀 호강 라이브 무대를 완성했다. 서정적인 멜로디와 감미로운 에일리의 음색이 듣는 이들의 마음을 촉촉하게 적셨다. 이별의 아픔을 에일리만의 느낌으로 풀어내 '감성 보컬'이라는 수식어를 증명했다.

이날 에일리는 호감 가는 상대에게 노래로 어필한 적이 있다면서 빅마마의 '체념'과 양파의 'Special Night'을 언급했다.

이어 최근 화제를 모았던 BJ 뜨뜨뜨뜨와의 열애설에 관한 이야기를 쿨하면서도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에일리는 "제가 팬이라고 저의 유튜브 채널에서 말했다가 그분도 본인 채널에서 언급하셨다. 그러다 보니 기사가 그렇게 났다. 같이 게임은 했다. 상황 자체가 재미있었고, 그렇게 싫지도 않았다"라고 밝혔다.

에일리는 지난 6일 가을밤과 어울리는 신곡 '우리 사랑한 동안'을 발매하고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을 만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MBC에브리원 방송화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