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7-19 21:53
연예

헤일로 출신 디노, 여친 공개 "결혼 전제 만남…과거 햄버거 광고 출연" [종합]

기사입력 2020.10.05 13:58 / 기사수정 2020.10.05 13:58

김영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영아 인턴기자] 아이돌 그룹 헤일로 출신 디노(조성호)가 여자친구를 소개했다.

지난 9월 디노와 여자친구가 출연하는 유튜브 채널 '이봉조봉커플'에는 '우당탕탕 첫 영상 제작기 / 커플 브이로그(이대로 괜찮겠지...?)'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을 통해 디노는 "저희는 현재 결혼을 전제로 진지하게 만나고 있는 커플입니다"라며 "저희가 먹고 요리하는 거랑 데일리룩을 보여드리려고 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두 사람은 함께 김밥을 만든 뒤 라면과 함께 먹방을 선보였다. 

또 18일 올린 '버거킹 실제 CF모델과 버거킹 신메뉴 먹방(feat.기네스머쉬룸와퍼)' 영상을 통해서는 여자친구가 과거에 버거 브랜드 광고를 찍은 적이 있다고 밝혔다.

디노는 "이봉(여자친구 애칭)이 과거에 버거킹 CF를 찍은 적이 있다"라며 "김수미 선생님이랑 같이 찍었다. 거기에 같이 있던 여인이다"라고 소개했다.

이후 이봉은 "광고 찍고 나서 광고주께서 와퍼 교환권을 많이 줬다. 한 30장 주셔서 친구들도 주고 저도 많이 먹고 성호랑도 많이 먹었다"라고 덧붙였다. 이후 당시 CF 연기를 함께 선보여 웃음을 안겼다.

디노가 속한 그룹 헤일로는 지난해 4월 전속계약이 종료됐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유튜브 채널 '이봉조봉커플' 영상 화면

김영아 기자 ryeong001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