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6 20:02
연예

강아지가 젠가를 한다고?…고민견으로 출연할뻔한 비하인드('개훌륭')

기사입력 2020.10.05 10:03 / 기사수정 2020.10.05 10:03

김영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영아 인턴기자] ‘개는 훌륭하다’에 젠가를 하는 천재 강아지가 출연한다. 

5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개는 훌륭하다’(이하 ‘개훌륭’)에는 무려 32가지의 개견기를 가진 천재견 뭉이가 등장해 보호자와 직접 젠가 게임을 선보인다고 해 관심이 쏠린다. 

앞서 ‘무엇이든 제보하개’ 코너를 통해 소개된 뭉이는 ‘학교 종이 땡땡땡’에 맞춰 종을 울리고, 몸무게를 재자고 하면 체중계 위에 올라가는 등 범상치 않은 개견기 영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방송 이후에 시청자들의 재출연 요청이 쇄도할 만큼 뜨거운 화제를 모은 뭉이가 이번에는 직접 출연해 젠가 한 판을 벌일 예정인 것. 

천재견 뭉이의 젠가 게임을 본 강형욱과 이경규 그리고 일일 견학생 오마이걸 승희는 연신 “기가 막히다”, “감동적이어서 가슴이 아플 정도야”라며 감탄과 박수를 쏟아낸다고. 

보호자는 “어릴 때부터 사고 치는 스케일이 남달랐다”며 하마터면 '무엇이든 제보하개' 코너가 아닌 고민견으로 출연할 뻔했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고 해 더욱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지난주 소개됐던 실내 입실 거부견 하츠의 근황도 전할 예정이다.

'개는 훌륭하다'는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4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김영아 기자 ryeong001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