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9 03:46
연예

'나 혼자 산다' 김광규, 5년만 귀환에도 싱글 라이프 "이럴 줄 몰랐지" [포인트:컷]

기사입력 2020.10.02 13:13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나 혼자 산다’에는 레전드 무지개 회원 김광규가 등장, 변함없는 혼자 라이프를 공개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원조 무지개 회원인 김광규가 ‘짠내’ 가득한 일상을 그려나간다. 자유로운 생활을 만끽하겠다고 밝혔던 그는 오랜만의 ‘나혼산’ 출연에 “지금도 이럴 줄 몰랐지”라며 안타까운 속마음을 드러낸다고.

강남으로 이사를 하며 업그레이드 된 ‘도시 라이프’를 시작한 김광규는 변한 듯 변하지 않은 자취 일기를 그려나간다. ‘입춘대길’ 명패로 장식된 입구는 물론, 집주인의 감성이 고스란히 남아있는 정겨운 인테리어로 레트로 감성을 제대로 선보인다고. 또한 윌슨 인형부터 무지개 워크숍 기념품까지 등장, 과거 ‘나 혼자 산다’의 흔적이 고스란히 남아있는 집안 내부가 공개되며 친근함을 자아낼 예정이다.

한편 김광규는 스킨케어부터 운동까지, 철저한 자기관리로 알찬 시간을 보낸다. 그러나 간단한 운동을 하면서도 앓는 소리가 끊이지 않아 짠한 감성을 불러일으킨다고 해, 그의 적적한 일상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챙겨주고 싶은 남자 김광규의 리얼한 홀로 라이프는 오늘(2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MBC

박소연 기자 yeoon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