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05:38
연예

‘인더숲’ 방탄소년단 정국, 수준급 그림 실력 선보여…꾹아저씨의 그림을 그려요

기사입력 2020.09.26 11:30





방탄소년단 정국이 수준급 그림 실력을 선보이며 팬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지난 9월 23일 방송된 JTBC ‘인더숲 BTS편(In the SOOP BTS ver.)’에서는 방탄소년단이 따로 또는 같이 힐링을 즐기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 중 멤버 정국은 주변의 아름다운 경치를 남다른 실력으로 그림 속에 담아냈다.



정국은 “밥 아저씨의 패턴을 보고~“ 라고 말하며 빠른 손놀림으로 물감을 묻혀 하늘, 강, 산 등 숙소 앞 풍경을 그려나갔다.

열정적인 붓 터치부터 물감 제조 표현력까지 막힘 없이 그림을 그려나가며 풍경 사진을 보는 듯한 하나의 완벽한 작품을 완성했다.

함께 그림을 그리던 RM은 긁은 것처럼 효과를 준 정국의 그림 스킬에 관심을 가지며 채색에 대한 조언도 구했다.



정국은 “나도 밥 아저씨가 될 거야“ 라며 미국 PBS 방송에서 ‘그림을 그립시다(The Joy of Painting)’라는 프로그램을 진행한 서양 화가 밥의 기술을 따라하는 등 귀여운 모습으로 웃음도 유발시켰다.

한편 완성된 정국의 그림에 RM은 “밥 로스야“ 라고 극찬하며 제이홉은 “와. 너 정체가 뭐냐. 너 뭐하는 애냐. 대단하다”라고 격하게 감탄했다.

정국은 “성격이 급해서 차근차근 하자라고 생각하며 그렸고 그림이 생각보다 잘 나와서 기분이 좋았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JTBC ‘인더숲 BTS편(In the SOOP BTS ver.)’ 방송 캡처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