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9 12:46
연예

소녀시대 티파니 '반지', 음원차트 석권하며 화제

기사입력 2010.10.19 19:20 / 기사수정 2010.10.19 19:20


 
[엑스포츠뉴스 방송연예팀/원민순 기자] 소녀시대 티파니가 부른 드라마 '하루' OST 수록곡 '반지(Banji)'가 15일 공개되자마자 온라인 음악사이트 실시간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연일 음원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고 있어 화제다.
 
티파니의 '반지'는 음원 공개 전부터 티파니의 솔로곡을 기다리는 누리꾼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았다. 음원 공개 후에도 "담백하면서도 복합적인 감정이 잘 녹아 있는 목소리", "역시 명불허전 티파니" 등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티파니의 '반지'를 비롯해 '하루' OST 총 지휘를 맡은 음악감독 오준성 작곡가 역시 "티파니는 순수하면서도 부드러운 음색을 지니고 있다. 기존 발라드에 사용되지 않는 그레고리안 스케일의 화성을 사용해 감미로운 발라드를 만든 것은 처음부터 티파니를 염두에 둔 것" 이라고 말하며 곡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낸 바 있다.
 
'하루' OST는 8일 슈퍼주니어 'Angel'과 티파니의 솔로곡 '반지(Banji)'에 이어, 바비킴의 '이끌림(Ikkeulim)', 샤이니의 '하루(Haru)' 를 매주 한 곡씩 차례로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드라마 '하루'는 한국방문의 해를 맞아 한국관광공사(사장 이참)가 제작하고 제일기획이 진행한 옴니버스 드라마이다. '하루' 공식사이트(http://www.haru2010.com)에서는 유노윤호, 빅뱅, 한채영, 김범, 박시후, 이다해 등 차세대 한류스타들과 감미로운 음악 그리고 한국의 아름다움이 어울린 영상미를 감상할 수 있다.

[사진=소녀시대 티파니]



원민순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