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20.09.08 00:39

[엑스포츠뉴스 원민순 기자] 박성광과 이솔이가 결혼식 현장을 공개했다.
7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은 김재우-조유리의 신홈여행, 강경준의 간식차 이벤트, 박성광-이솔이의 결혼식 현장 공개가 전파를 탔다.
이날 김재우와 조유리는 집안 곳곳을 하와이 콘셉트로 꾸며놔 궁금증을 자아냈다. 김재우는 7년 전 자신의 스케줄 문제로 하와이 신혼여행에서 원래 계획보다 빨리 돌아온 사연을 공개하며 리마인드 신혼여행을 즐기려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김재우는 승무원으로 변신, 거실에 비행기 밖의 영상까지 틀어놓고 조유리를 1등석 손님으로 모셨다. 조유리는 김재우의 상황극을 찰떡같이 받아치며 완벽한 호흡을 뽐냈다.
김재우는 조유리를 위한 하와이 신홈여행 코스로 훌라댄스 원데이 클래스 시간도 준비했다. 김재우는 피자와 치즈 케이크로 차린 하와이 음식 한상도 차렸다. 조유리는 김재우의 노력에 "진짜 하와이에 온 것 같다"고 했다.
조유리는 식사를 마치더니 꼭 하고 싶었던 것이 있다며 우쿨렐레 연주를 시작했다. 김재우는 아직 어설프지만 열심히 하는 조유리의 연주에 뭉클해 했다.
장신영은 출산 후 첫 스케줄로 의류 화보 촬영을 하게 됐다. 장신영은 오랜만의 스케줄에 설레는 얼굴이었다.
그 시각 강경준은 농구 메이크 쇼리를 만나 장신영을 위한 간식차 이벤트를 준비했다. 메뉴는 소박한 입맛의 장신영이 가장 좋아한다는 핫도그였다. 강경준은 핫도그 달인을 만나 직접 소시지에 반죽을 묻히는 방법을 배웠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