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05:39
연예

프로듀서팀 디바인채널, 첫 앨범 ‘바이 프로덕트’ 오늘(3일) 발매…3色 힙합 매력

기사입력 2020.09.03 09:07 / 기사수정 2020.09.03 09:49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프로듀서팀 디바인채널(Devine Channel)의 첫 단독 앨범이 공개된다.

디바인채널(임광욱, 라이언킴(a.k.a Karate))은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앨범 ‘BYPRODUCT’(바이 프로덕트)’를 발매한다.

‘바이프로덕트’는 전 세계에 K-POP과 해외 트렌드를 선도 중인 디바인채널의 이름으로 발매되는 첫 단독 앨범으로, 다채로운 비트와 감성이 돋보이는 힙합 트랙 3곡이 수록됐다.

첫 번째 트랙 ‘Faded’는 몽환적이고 감성적인 선율이 돋보이는 팝 힙합 장르의 곡으로, 외로운 도시 속 홀로 살아가는 공허한 이들의 이야기를 전한다. 엑소(EXO) 멤버 찬열과 Mnet ‘쇼미더머니777’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루피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세련미를 더했다.

다이나믹듀오 개코와 떠오르는 신예 괴물 래퍼 조광일의 피처링으로 화제가 된 ‘막말’은 동양적인 사운드와 트랩, 동서양의 조화가 인상적인 힙합 트랙이다. 디바인채널이 도박처럼 걸었던 꿈(음악)에 대한 대중의 반응, 스스로가 바라보는 현재에 관한 이야기 및 자기 회고를 담았다.

이번 앨범의 대미를 장식하는 ‘Post It!’은 묵직한 808 베이스와 유니크한 비트, 독창적인 바이브가 매력적인 곡이다. 가사의 주제는 플렉스(FLEX)와 스웨그(SWAG)로, 항상 긍정적인 에너지를 나누는 게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지난 2일 오후에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Post It!’ Behind The Scenes 영상이 선공개됐다. 영상 속에는 자유분방하게 비트를 즐기는 임광욱, 릴체리, 골드부다의 모습이 담겼으며,  세 아티스트의 독보적인 힙합 스웨그와 들을수록 빠져드는 ‘Post It!’의 중독성 강한 비트가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이와 동시에 ‘Faded’, ‘막말’을 향한 기대감도 함께 높아지고 있다.

디바인채널 첫 번째 앨범 ‘바이 프로덕트’ 전곡 음원과 ‘Faded’, ‘막말’ 뮤직비디오는 3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임광욱(Kei Lim), Ryan Kim(a.k.a Karate)으로 구성된 프로듀싱 팀 디바인채널은 한국과 미국 LA를 주 거점으로, 장르에 구애받지 않는 음악을 만들며 닙시 허슬(Nipsey Hussle), 방탄소년단, 엑소, 강다니엘, 소녀시대, 다이나믹듀오 등 국내외 아티스트들과 함께 활발한 작업 활동을 이어왔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코드쉐어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