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이 '한쪽 어깨가 젖어도 좋아, 우산같이 쓰고 싶은 스타' 1위로 선정됐다.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와 취향 검색 기업 '마이 셀럽스'가 운영 중인 '익사이팅 디시'는 '한쪽 어깨가 젖어도 좋아, 우산같이 쓰고 싶은 스타'로 지난 8월 16일부터 22일까지 총 7일간 투표를 실시했다.
투표를 실시한 결과, 방탄소년단 지민이 총 투표수 21,091표 중에서 9,938표(47%)를 얻어 1위에 올랐다.
한편, 그룹 방탄소년단의 ‘Dynamite’ 뮤직비디오가 나흘만에 2억뷰를 돌파하며 또 하나의 신기원을 이뤘다.
지난 21일 오후 1시(이하 한국시간) 공개된 방탄소년단의 디지털 싱글 ‘Dynamite’ 뮤직비디오는 26일 오전 1시경 유튜브 조회 수 2억 건을 넘었다. 이는 뮤직비디오 공개 후 4일 12시간 만에 달성한 것으로, 종전 2억뷰 달성 자체 기록이었던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Feat. Halsey)’(11일 19시간 42분)보다 무려 1주일 이상 단축했다.
‘Dynamite’ 뮤직비디오는 방탄소년단의 자체 기록을 경신한 것은 물론, 유튜브 뮤직비디오 사상 최단 시간에 2억뷰를 돌파해 세계 신기록을 세웠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31일 오전 9시 세계 최고 권위의 '2020 MTV 비디오 뮤직 어워즈(2020 MTV Video Music Awards)'에서 'Dynamite'의 첫 무대를 공개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빅히트-익사이팅 디시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