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2 10:56
연예

'빽투더아이돌' 은혁X민혁, '투혁'의 심상치 않은 케미…티저 영상 공개

기사입력 2020.08.24 14:15 / 기사수정 2020.08.24 14:20

조연수 기자

[엑스포츠뉴스 조연수 인턴기자] 수퍼주니어 은혁과 몬스타엑스 민혁이 찐 형제 케미를 자랑했다. 

MBC 디지털 스튜디오 M드로메다와 KT Seezn이 공동 제작하는 라이브 댄스 쇼 '빽투더아이돌'이 오는 26일 첫 생방송을 앞두고 2MC의 찰떡 케미가 돋보이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24일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민혁이 은혁에 대해 날티(?)나는 멋진 형이라고 언급하자마자, 은혁은 기다렸다는 듯이 파워 날티(?)를 장착한 모습으로 나타나 모두를 폭소하게 만들었다.

춤과 관련된 인터뷰에서 은혁은 "춤 인생 25년, 춤은 못 출 수가 없죠"라며 넘치는 자신감을 표현했고 만능돌 민혁 또한 직접 댄스 시범을 보이며 댄싱돌로서 매력을 선보였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투 혁'의 티격태격 찐 형제(?) 케미에 누리꾼들은 뜨거운 반응과 함께 기대감을 드러냈다. 

그런가 하면 첫 회 게스트로는 미니 5집 '스쿰빗스위밍'으로 활동 중인 '온앤오프(ONF)가 출연해 '투 혁'과 함께 레전드 댄스를 선보이며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빽투더아이돌'은 오는 26일부터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KT Seezn에서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다. 9월 2일부터 매주 수요일 오후 5시 MBC 'M드로메다' 유튜브 채널을 통해 편집본이 공개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조연수 기자 besta12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