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0 02:55
연예

신정환, 결국 유튜브로 복귀…BJ 철구 방송 취소에도 여론 '싸늘' [종합]

기사입력 2020.08.14 05:35 / 기사수정 2020.08.14 05:35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신정환이 결국 유튜브로 방송에 복귀한다. BJ철구 방송 출연이 예고됐지만, 벽에 부딪혔다. 그리고 개인 유튜브 개설을 알렸지만, 여론은 여전히 싸늘하다. 

신정환은 13일 "제가 유튜브 촬영을 시작했다"며 9월쯤 개인 방송을 오픈하겠다고 예고했다.

앞서 아프리카 TV의 BJ 철구가 신정환과의 방송 컬래버를 예고해 대중들의 관심을 모았던 바. BJ 철구는 '신정환, 그의 심경 고백'이라는 포스터를 공지하며 합방을 예고했다.

그러나 대중들의 반응은 싸늘했다. BJ 철구 또한 여러 논란의 중심에 있는 BJ인데다, 신정환 또한 해외원정도박 사건, 뎅기열 사건으로 대중의 신뢰를 잃은지 오래이기 때문이다.


신정환은 BJ 철구와의 방송에 대해서는 "섭외하는 피디가 개인적으로 출연 진행하다가 취소를 한 상황"이라고 밝히면서, "채널 이름 뭐가 좋을까요?"라며 채널 이름 공모를 시작했다.

지난 2017년 방송 복귀를 선언하고 Mnet ' 프로젝트 S: 악마의 재능기부'에 출연, 2018년에는 JTBC '아는 형님'에 출연했으나 부정적 여론은 가라앉지 않았다.


몇 차례의 구설수와 도박, 뎅기열 사건으로 자연스레 방송계를 떠났던 신정환이 이번엔 유튜브를 통해 개인 방송 복귀를 예고했다. 채널 오픈을 앞둔 상황, 그가 어떤 이야기를 하고 어떤 콘텐츠를 선보일 것인지 대중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신정환은 지난 2014년 12살 연하의 일반인과 결혼에 슬하에 아들을 두고 있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신정환 인스타그램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