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2 07:54
연예

'연애는 귀찮지만' B1A4 공찬, 블랙 슈트핏 강렬 첫 등장…오마이걸 비니 카메오

기사입력 2020.08.12 14:13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B1A4(비원에이포) 공찬이 연예인보다 연예인 같은 비주얼을 자랑하는 훈남 보디가드로 변신했다.

11일 첫 방송된 MBC 에브리원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에서 이나은(김소은 분)은 코리빙하우스(co-living house)를 찾던 중 길을 지나가는 정훈(공찬)과 마주쳤다. 이나은은 "혹지 여기가려면 저쪽으로 가면 되나요?"라고 묻던 중 갑자기 어디선가 이나은을 향해 공이 날아들었다.

정훈은 한치의 흐트러짐도 없이 공을 완벽하게 막아냈다. 놀라는 표정의 이나은을 바라보며 정훈은 말 없이 강렬하게 손짓하며 '해피 투게더'라 적힌 코리빙 하우스를 가리켰다.

이날 공찬은 딱 떨어지는 블랙 슈트와 카리스마 넘치는 헤어스타일, 날카로운 눈빛, 감정을 쉽게 드러내지 않으려는 듯한 모습으로 강렬하게 등장했다.

이날 같은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 후배인 그룹 오마이걸의 비니가 등장하기도 했다. 아역배우 출신인 비니는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중반부에는 공찬이 소속된 그룹 B1A4 멤버 산들이 카메오로 출연했다. 산들은 정신과 의사인 차강우(지현우)에게 상담을 받기 위해 찾아오는 인물로 등장했다.

공찬이 분한 정훈은 비밀을 품고 있는 연예인보다 더 연예인 같은 비주얼을 자랑하는 보디가드다. 이에 극의 주요 무대가 되는 공유주택에서는 물론, 어디에서나 많은 여성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는 매력남으로 궁금증을 자아내는 인물이다.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는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hj3330@xportsnews.com / 사진= MBC에브리원 방송화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