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13:32
연예

'골프장 갑질 논란' 박수인 "30일 기자회견 개최…입장 밝힐 것" [전문]

기사입력 2020.07.28 14:11 / 기사수정 2020.07.28 14:26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골프장 갑질 논란'에 휩싸인 배우 박수인이 기자회견을 갖는다.

28일 박수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최근 인터넷에 제 이름과 저와 관련된 사실이 아닌 내용을 정정하고자 제 이름과 신상을 직접 밝히고 대응하려고 했으나 소속사 없이 활동 중인 저 혼자로서는 도저히 감당이 안돼 이번 사건의 정황과 사실 그대로인 제 입장을 대중들 앞에서 직접 밝혀드리기 위해 공식적으로 기자회견을 갖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자회견은 오는 30일 오후 4시 서울 여의도 63컨벤션센터에서 열릴 예정이다. 박수인은 그의 법률대리인을 맡은 변호사와 함께 참석한다.

앞서 지난 23일 수도권에 위치한 한 골프장에 근무하는 캐디 A씨는 박수인으로부터 갑질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박수인이 매 홀마다 사진을 찍으며 늑장 플레이를 했고, 경기를 신속하게 유도하려는 A씨에게 소리를 질렀다고. 이후 박수인은 골프장에 연락해 캐디 비용을 환불해달라고 요구했지만, 환불 요구가 받아들여지지 않자 골프장 홈페이지에 후기를 남기며 불쾌감을 드러냈다.

그러나 박수인은 엑스포츠뉴스에 "현장에서 캐디와 대화를 나눈 적도 없다"며 "오죽했으면 먼저 실명으로 기사를 냈겠냐. 캐디와 골프장이 거짓말을 한다면 더 이상 참지 않겠다"고 반박했다.

다음은 박수인 인스타그램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박수인입니다.

최근에 인터넷에 제 이름과 저의 관련된 내용으로 사실이 아닌 오보된 기사내용을 정정하고자 저의 이름과 신상을 직접 밝히고 많은 언론사를 통해서 대응하려고 했으나 소속사 없이 활동중인 저 혼자로서는 도저히 감당이 안되어 이번 사건의 정황과 사실 그대로인 저의 입장을 대중들 앞에서 직접 밝혀 드리기 위해 공식적으로 기자회견을 갖기로 했습니다. 이번 사건을 맡으신 저의 담당변호사와 저와 함께 참석할 예정입니다.

제목 : 배우 박수인 갑질논란 공식 입장발표
날짜 : 2020년 7월 30일
시간 : 목요일 오후 4시
장소 :63컨벤션센터 별관3층 사이프러스홀

yeoony@xportsnews.com / 사진=박수인 인스타그램

박소연 기자 yeoon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